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서귀포소방서, 전산자격취득 도우미 학습회의
서귀포소방서, 전산자격취득 도우미 학습회의
  • 김주천 시민기자
  • 승인 2006.05.30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소방서(서장 이용만)는 30일 서귀포소방서 소회의실에서 각 소방파출소 전산자격취득 도우미를 대상으로 그동안의 운영성과를 분석하고 앞으로의 활동 방향 모색을 위한 학습회의를 개최했다.

전산자격취득 도우미란 혁신학습조직의 일환으로 전산자격을 취득한 동료가 그렇지 못한 동료에게 전산자격을 취득할 수 있도록 도우미 역할을 하여 전직원이 전산자격을 취득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와 더불어 서귀포소방서는 지난 3월 혁신학습조직별 세부운영 계획을 수립하여 전산자격취득 도우미 외 4개 혁신학습조직을 구성 운영하여 왔고, 전직원의 적극적인 참여로 혁신조직활동이 활발하게 추진되고 있다.

서귀포 소방서는 혁신학습조직의 활동을 현안업무 또는 새로운 과제를 선정하여 단계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하고 문제의 해소를 통한 업무능률 확보 및 효율성 증대를 위하여 인센티브 부여 등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가 고객만족 소방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용만 서귀포소방서장은 “토론과 학습, 지식공유를 통하여 조직구성원의 혁신활동을 활성화하고 혁신활동을 강화하기 위한 전직원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 며 “혁신학습조직이 소기의 성과를 거둘수 있도록 혁신학습조직 운영 지원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