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제주방문의 해', 국내 인기 연예인과 함께하는 관광마케팅
'제주방문의 해', 국내 인기 연예인과 함께하는 관광마케팅
  • 윤철수 기자
  • 승인 2006.05.25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에서는 제주방문의해와 제주특별자치도 출범에 맞추어 6월 16~17일 이틀간에 걸쳐 KBS 유명 희극인들과 함께 하는 제주관광 홍보마케팅 특별 이벤트 행사를 추진한다.

이번 행사는 7월 1일 출범하는 ‘제주특별자치도’출범을 축하하고 방문의해 붐 지속을 위한 홍보마케팅 특별이벤트 개최를 통하여 도민 참여 분위기 조성은 물론 관광객 540만 목표 달성 및 관광객 증가  추세를 계속 이어가기 위한 홍보전략으로  추진하는 것.

특별 이벤트는 KBS 개그콘서트 인원과 오재미 및 엄용수 등 인기 희극인 120여명, 방송단 30여명 등 약 150여명이 참여하며, 제주국제공항 및 도내 유명 관광지 등에서 관광객 및 도민이 참여하는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될 계획이다.

행사첫날은 KBS를 대표하는 유명 희극 연예인과 제주도민, 관광객이 함께 하는 제주관련 O, X 퀴즈대회 등 제주 알리기 참여행사 이벤트를 시작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둘째날 행사로는 주요 관광지에서 도민과 관광객이 함께 하는 인기 연예인 팬사인회와관광객과 함께하는 체험관광 행사, 연예인이 함께 하는 사진찍기 행사, 레크레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하여 제주관광알리기 행사를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그리고 행사 마지막 일정으로 특별 이벤트 전 참여자 및 제작진이 함께 제주국제공항 출국장 및 도착장에서 '제주방문의 해'와 '특별자치도' 출범을 알리는 대대적인 홍보행사로 마무리할 예정이어서 도민과 관광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특별이벤트는 일정별 행사를 녹화한 후 6월 하순경에  KBS 인기 프로그램인 '연예가중계', '6시 내고향', 'VJ 특공대'등 연예관련 2~3개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전국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