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홍명보 자선경기에 홍정호·이수근도 참가
홍명보 자선경기에 홍정호·이수근도 참가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1.12.13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8일 잠실실내체육관서…실내서 개최되기는 이번이 처음

홍명보 자선경기 미디어데이에 참가해 웃음을 지어보이는 홍정호.
홍명보재단(이사장 홍명보)이 오는 18일 개최하는 자선경기에 제주유나이티드 간판 수비수 홍정호(22)도 참가한다.

홍명보 이사장은 지난 12일 서울 팔레스호텔에서 하나은행과 함께 하는 ‘Share the Dream Football Match 2011’ 미디어데이를 개최했다. 이날 미디어데이엔 홍정호를 비롯해 김병지, 윤빛가람(이상 경남), 심서연(고양대교), 신종훈(FS서울), 김현수(두산베어스) 등이 동석했다.

올해로 9번째를 맞는 홍명보 자선경기는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풋살 형태로 치러진다. 실외경기장이 아닌 실내에서 열리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대회엔 축구 선수 뿐아니라 개그맨 이수근과 서경석도 얼굴을 비춘다.

홍명보 이사장은 경기장에 오신 분들이 추워서 고생하시는 것 같아 조금 더 편안히 볼 수 있는 법을 연구하다보니 풋살을 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홍명보 이사장과 함께 사랑팀에서 뛰게 된 홍정호는 풋살은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면서도 풋살 국가대표 출신인 ()영권이가 자기만 믿으라고 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홍정호는 세리머니로 영권이와 셔플댄스를 추려고 했는데 시상식에서 ()수일이 형이 너무 잘 춰서 포기했다. 다른 걸로 준비하려고 한다고 이번 자선경기를 위해 비장의 무기(?)를 준비했음을 알렸다.

홍명보 이사장은 많은 분야에 있는 분들과 함께 해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대회로 발전이 되면 좋겠다. 시간이 걸리겠지만 그런 날이 오기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축구팬들의 성권과 관심을 당부했다.

다음은 출전 선수 명단

사랑팀=홍명보(올림픽대표팀 감독) 안정환(무적) 이을용(은퇴) 김태영(올림픽대표팀 코치) 김병지(경남) 이천수(오미야 아르디자) 최성용(강원 코치) 이범영(부산) 김민우(사간도스) 김귀현(벨레스 사르스필드) 홍정호(제주) 김창수(부산) 윤일록(경남) 김태환(서울) 백성동(연세대) 신종훈(FS서울-풋살대표) 서경석(개그맨) 여민지(함안대산고)

희망팀=황선홍(포항 감독) 최용수(서울 감독) 이영표(밴쿠버) 최진철(강원 코치) 이운재(전남) 이민성(용인시청 코치) 최태욱(서울) 윤빛가람(경남) 조영철(오미야 아르디자) 김정우(성남) 김영권(오미야 아르디자) 서정진(전북) 이승기(광주) 정성룡(수원) 정의현(전주매그-풋살대표) 이수근(개그맨) 심서연(고양대교) 김현수(두산 베어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