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안덕면 메밀꽃거리, 관광객 눈길 사로잡아
안덕면 메밀꽃거리, 관광객 눈길 사로잡아
  • 안덕면
  • 승인 2011.10.26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안덕면 서광동리 사거리에서부터 안덕면사무소에 이르는 구간까지 안덕의 대표작물인 메밀을 활용한 메밀꽃길이 조성되어 만개한 메밀꽃이 지나가는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 이는 지난 9월초 군도37호선(서광동리 사거리 ~ 안덕면사무소)구간에는 배수로정비를 실시하면서 안덕만의 특색있는 거리를 조성하기 위한 방안으로 조성되었다.

○ 안덕면(면장 변덕승)에서는 계절별, 구간별 특색있고 향토색 짙은 계절화를 식재하여 안덕면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4계절 꽃피는 거리조성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 4계절 꽃피는 거리조성 사업의 일환으로 10월에는 덕수조각공원 ~ 산방산, 오설록 ~ 서광서리 구간에 유채꽃씨를 파종하고, 일주도로변(창천 ~ 감산)에는 다년생 식물 식재작업을 하고 있다.

○ 한편, 안덕면에서는 비가림하우스 4개동 840㎡시설의 자체 양묘장을 운영하여 현재 양배추꽃 300본이 재배되고 있으며, 4계절 내내 메리골드, 페츄니아, 베고니아 등 계절화 20만본을 직접 생산함으로써 연간 5천만원의 예산절감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