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NH보험,‘무배당 희망채움어린이보험’선봬
NH보험,‘무배당 희망채움어린이보험’선봬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1.08.16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보험(사장 나동민)은 보험료 최저 월 3만원으로 어린이 안전사고와 질병을 보장하는 어린이 전용 보험 ‘무배당 희망채움어린이보험’을 16일 출시했다.

이 상품은 학교생활에서 생길 수 있는 식중독·학교폭력·자녀범죄 피해와 자동차사고 등, 크고 작은 질병에서 암·양성뇌종양·장기이식수술 등의 주요 질병까지 모든 담보 (실손의료비 제외)가 비갱신으로 운영돼 가입부터 만기까지 보험료 상승에 대한 부담이 없다.

이 보험은 어린이 사고발생률이 높은 골절과 화상 진단 시 최고 30만원, 수술 때에는 업계최고인 100만원까지 보상한다.

가입자가 실손의료비 특약에 가입하면 성장기 잦은 질병과 상해로 인한 입원의료비를 최고 5000만원까지 보상받을 수 있다.

특히, 학교생활에서 발생 가능한 다양한 위험에 대해 집중 보상하는 ‘학교생활보장 플랜’, 크고 작은 질병부터 암 진단비·수술비 등을 보상해주는 ‘주요질병보장 플랜’, 만기 시 100% 이상 환급률을 추구해 저축기능을 강화한 ‘목적자금마련 플랜’의 맞춤형 플랜을 제공한다.

가입자는 원하는 보장과 가격 수준에 맞게 자유로운 설계가 가능하다.

가입은 0세부터 20세까지 할 수 있고, 보험기간은 3년, 5년, 7년, 10년, 15년, 20년 만기, 납입기간은 일시납과 2년납, 3년, 5년, 10년 전기납 중에 고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