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신관홍 예비후보, 2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신관홍 예비후보, 2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 윤철수 기자
  • 승인 2006.05.02 18:4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5월31일 실시되는 제주도의회 의원선거와 관련해, 제1선거구(제주시 일도1동, 이도1동, 건입동)에서 출마하는 한나라당 신관홍 예비후보가 2일 오후 5시 제주시 동문로터리 한올주단 2층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세몰이에 나섰다.

이날 개소식에는 한나라당 현명관 제주도지사 후보를 비롯해 양우철 제주도의회 의장, 송태효 제주시의회 의장, 변정일 한나라당 제주도당 위원장 등 주요 인사와 지지자 등이 참석했다.

신 예비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일도1동과 이도1동, 건입동은 제주지역 상권의 중심이자 산실이었다"며 "무엇보다도 과거의 영광을 되찾을 수 있도록 칠성로, 중앙로, 지하상가, 동문시장 등 구도심지역의 경제활성화에 임기내내 고민하고 대안을 마련하고 이를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또 이 지역을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하고, 주차문제 등을 획기적으로 해결하겠다"며 "문화와 관광의 중심지로 탈바꿈시킴으로써 도민과 관광객들로 북적대는 쇼핑과 먹거리, 관광의 명소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신 예비후보는 "사회적 약자에 대한 복지정책의 구체화와, 의원수당을 제주특별자치도의원으로서의 전문성을 높이고 정책을 개발하기 위한 전문 보좌인력을 운영하는데 쓰겠다"며 "이미 제주시의원으로서 활동한 경험과 전문경영인으로 활동하며 체득한 노하우로 무장된 자신이야말로 특별자치도 원년의 도의회에 반드시 필요한 인물"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사진 2006-05-03 15:00:36
취재할 여력이 없으니..자료가 업데이트 될 리가 없지..
광고 하기사 광고 얻으러 다니기 바쁠거난 이해야,,

자료 업하는 데 신경 쓰는 만큼 광고수주도 업되지 않을까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