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한․민주당 세계7대경관 재외동포 투표 ‘독려’
한․민주당 세계7대경관 재외동포 투표 ‘독려’
  • 김정호 기자
  • 승인 2011.07.05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진형 한나라당 재외국민위원회 위원장과 김성곤 민주당 세계한인민주주의 수석부의장이 세계7대자연경관 선정투표에 힘을 보태고 있다.

두 의원은 지난 6월9일부터 11일까지 중국 베이징에서 개최된 제9차 해외한민족 대표자회의에 참여 세계7대자연경관 선정 투표 참여를 적극적으로 독려했다.

조진형 위원장은 지난 1월부터 현재까지 170여 개국에 거주하는 한인회장을 비롯해 해외동포와 재외국민들과 목회자, 동포언론과 언론인등을 대상으로 세계7대자연경관 투표를 홍보했다.

조진형 의원은 제주, 세계7대자연경관선정이 국가 아젠다임을 감안, 국회 상임위를 통해서도 문화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적극적으로 추진할 수 있도록 촉구하고 있다.

조진형 의원은 “세계7대자연경관 선정은 제주가 대한민국이 미래를 책임지는 대표적인 브랜드가 될 것임을 확신한다”라고 밝혔다.

김성곤 의원은 “세계7대자연경관이 선정되면 경제적 효과는 상당히 크다”며 “세계7대자연경관 선정이 4개월이 남은 시점에 우리 모두가 모든 역량을 모아야 한다”고 밝혔다.

▲ 조진형 한나라당 재외국민위원회 위원장 메일서신 내용

조진형 한나라당 재외국민위원회 위원장
메일서신 내용

해외동포 ․ 재외국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한나라당 재외국민위원장 조진형입니다.

언제나 고국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시는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스위스 비영리기관으로 세계7대 불가사의 선정을 주관한 바 있는 The New7Wonders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7대 자연경관 선정을 위해 전 세계 440여 곳을 후보지를 대상으로 전세계 1억명의 네티즌이 투표한 결과, 자랑스럽게도 우리의 세계자연유산 제주도가 세계 28대 자연경관에 선정되었으며, 이제 세계7대 자연경관이 되기 위한 최종 투표만이 남아있습니다.

우리나라의 자랑스런 자연유산인 제주도가 세계7대 자연경관으로 선정될 수 있도록 해외동포․재외국민 여러분께서 적극적으로 투표에 참여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 김성곤 민주당 세계한인민주주의 수석부의장 메일서신 내용

재외동포 여러분께

안녕하십니까?

대한민국 민주당의 재외동포 정책 실무를 총괄하고 있는
국회의원 김성곤입니다.

지금 한국은 장마와 무더위로 지내기가 조금 불편합니다.

재외동포 여러분이 계시는 곳은 계절과 기후가 각기 달라서 일괄적으로 날씨 안부 묻기가 어렵습니다만, 어디에 계시든 늘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이 잘 풀리시길 기원 드립니다.

이렇게 서신을 드리는 이유는 대한민국 제주도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7대 자연경관으로 선정될 수 있도록 재외동포 여러분께 협조를 부탁드리기 위해서입니다.

재외동포 여러분이 더 잘 아시듯이 ‘제주도’는 자연과 인간과 문화와 역사가 공존하는 우리 한민족의 긍지이자 자부심입니다.

스위스 비영리기관인 TheNew7Wonders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7대 자연경관을 선정하기 위해 전 세계인을 대상으로 투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전세계 440여 곳에 대한 1차 후보지 투표에서 제주도는 세계 28대 자연경관에 선정되었고 이제 세계 7대 자연경관을 뽑는 마지막 투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투표는 2011년11월11일 까지 진행됩니다.

제주도가 세계 제7대 자연경관으로 선정되면 이에 따른 경제적 효과도 크겠지만 대한민국의 국가 브랜드와 이미지를 전 세계에 드높일 수 있고 재외동포 여러분께도 큰 자랑이 될 것입니다.

우리 대한민국과 한민족의 자랑인 제주도가 세계 7대 자연경관으로 선정될 수 있도록 재외동포 여러분께서 적극 투표에 참여해 주시기를 간곡히 요청드립니다.

투표참여는 인터넷과 전화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댁내 두루 평안하시고 건승하시길 기원합니다.

<김정호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