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강호동, “김정태 국민적 스타된다” 예언적중...무릎팍도사의 힘?
강호동, “김정태 국민적 스타된다” 예언적중...무릎팍도사의 힘?
  • 미디어제주
  • 승인 2011.06.21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KBS 해피선데이 1박2일 갈무리
역시 무릎팍 도사를 달랐다. KBS 간판 예능에 출연한 배우 김정태의 활약을 예언한 강호동의 어록이 화제다.

강호동은 지난 19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명품조연특집에서 배우 김정태를 향해 “방송이 나가면 국민적 스타된다”라고 말했다.

당시 출연분에서 김정태는 남다른 입담을 과시하며 시청자들의 눈낄을 사로 잡았다. 칼국수를 만드는 요리실력까지 선보이며 멤버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방송분에서 성동일은 “김정태가 잘돼야 한다. 그래야, 빌려준 돈을 받을 수 있다”고 말해 주변을 웃음 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강호동의 발언 후 김정태는 방송과 함께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수위에 오르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운영 중인 쇼핑몰까지 소개되면서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1박2일 시청자 게시판에는 김정태를 고정멤버로 출연시켜야 한다는 글까지 올라왔다.

이와 관련해 누리꾼들은 “강호동의 예언이 적중했다”, “배우 김정태 정말 재밌다”, “1박2일고정멤버로 손색이 없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