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김광호 후보, 15일 이도2동서 선거사무소 개소식
김광호 후보, 15일 이도2동서 선거사무소 개소식
  • 문상식 기자
  • 승인 2006.04.14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5월31일 실시되는 제4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제주도의회 의원선거 제4선거구(제주시 이도2동 갑)에 출마하는 한나라당의 김광호 예비후보가 오는 15일 오후 2시 제주사거리 동쪽 500m에 자리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갖는다.

김광호 예비후보는 "특별자치도 시대는 도민이 잘 살 수 있도록 하는 법규를 도의회에서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도의회가 전문가로 구성되어야 한다"며 "전문가형 도의원으로 진출해 경쟁력 있는 제주특별자치도 시대를 열어나가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제주국제자유도시를 성공시켜 3만불 시대로 진입을 앞당기겠다"며 "3만불 시대로 진입하기 위해서는 관광.청정산업 등 5대 성장 산업이 육성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광호 예비후보는 또 "제주형 실용정치를 실현시켜 이도2동을 살기 좋은 지역으로 발전시키겠다"며 "이 지역 200만평 중에서 50%가 발전가능지역으로 남아 있기 때문에 이도2동을 국제자유도시 중심부로 우뚝서게 만들어 지역경제 활성화 문제, 도시 주차문제 등을 해소시켜 더 살기좋은 이도 2동을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제주도의회 의원 선거와 관련한 기사는 후보자측에서 보도자료 등에 의한 공식 보도요청이 있을 경우에 우선 취재해 보도하고 있습니다. <미디어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