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고정식 의원, 의원직 사퇴 도의원 출마
고정식 의원, 의원직 사퇴 도의원 출마
  • 윤철수 기자
  • 승인 2006.04.13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정식 제주시의회 의원이 오는 5월31일 실시되는 제주도의회 의원선거 제3선거구(제주시 일도2동 25-48통)에서 무소속으로 출마하기 위해 지난 10일 시의원 직을 전격 사퇴하고, 12일 예비후보 등록을 마쳐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나서고 있다.

고 전 의원은 13일 제주시 일도2동에 선거사무실을 개소하면서 지난 4년간 다져온 의정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다시한번 제주도 발전을 위해 정열을 쏟겠다는 각오를 피력했다.

고 전 의원은“4년간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해온 의정활동을 하면서 나름대로 소중한 성과를 얻고 느낀 점도 많았다”며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얻은 ‘역량’을 앞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후반기 제주시의회 자치교통위원장을 맡아 활동해온 그는“특별자치도 출범과 동시에 개원하는 도의회에 입성하면 이러한 소신으로 올곧은 의정활동을 해내겠다”고 밝혔다.

또 의정활동을 통해 제주시 일도2동의 발전에 있어서는 나름대로 많은 기여를 해 왔다고 자부하면서“지역현안과 관련해서는 누구보다 많이 파악하고 이를 실질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대안까지도 준비하고 있다”며 “본격 선거전이 열리면 지역의 비전과 대안을 구체적으로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제주시 배드민턴연합회장과 제주시 일도2동 주민자치위원회 고문 역할을 맡고 있다.
 

#제주도의회 의원 선거와 관련한 기사는 후보자측에서 보도자료 등에 의한 공식 보도요청이 있을 경우에 우선 취재해 보도하고 있습니다. <미디어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