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21:11 (금)
“제주공항 주변 웰컴시티 구상 백지화, 복합환승센터는?”
“제주공항 주변 웰컴시티 구상 백지화, 복합환승센터는?”
  • 홍석준 기자
  • 승인 2018.10.18 14:04
  • 댓글 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lcocomo 2018-10-25 15:05:06
상수도문제.교통문제는 예산을 용량에 맞게 증설하고 확충해서 부족함이 없게 하면 될것이고 복합환승센터건립으로 인해 주변에 공원도 생기고 주차장확대 렌트카도 빌리기 쉽고 시외버스타러 멀리 택시타지 않아도 되고 좋고 편리한점이 많습니다.제주도 건설경기가 imf 같다고 하는데 건설경기가 살아나면 관련 업계 경기도 살아나고 새로운 일자리도 생겨나고 그동안 제주도가 무분별한 난 개발을 했다면 앞으로는 꼭 필요한 복합환승센터 등은 건립하고 한라산곶자왈개잘.한라산중산간.해안가 .도로가에 난개발을 막는 방향으로 가야 한다.다른동네는 모르겠고 내주변용담동 주민들과 지금은 백지화된 웰컴시티에 땅을 갖고 있는 주민들은 쌍수로 제주공항복합환승센터와 주변개발을 환영합니다. 용담동 주민들도 개발에 혜택을 누리고 살고 싶다.

lcocomo 2018-10-25 14:45:07
지구온난화로 제주공항에 폭설.태풍.윈드시어로 결항되는 일이 지금보다 더 많을텐데 국민소득3.4만달러가 머지 않았는데 대합실에 골판지박스 깔고 노숙하는 거 언제까지 지켜봐야 하나. 상하수도문제.교통문제.부동산가격상승 한다고 문제거는데 그렇다면 노형에 드림타워 건설도 애초에 결사코 반대해야맞지.여기 용담동 주민들은 복합환승센터 결사코 찬성입니다. 제주도민과 관광객들 환승불편도 해소하고 대중교통이용 활성화도 되고 공항 우회도로에 산발적인 주택건설로인한 난개발도 예방되서 좋고 환승센터에 극장이나 쇼핑센터 생기면 교통.문화적으로 소외된 주민들 위해서도 좋고 특히 정주여건이 개선되서 좋습니다.다른지역은 시골.촌동네까지 도로생기고 발전하는데 언제까지 용담동은 퇴보하고 후진동네로 살아야 되나.

최치환 2018-10-19 10:27:54
백화점이나 쇼핑몰 유치 좀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