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체육회 부회장 황인평 부지사, 사무처장엔 김정준씨
체육회 부회장 황인평 부지사, 사무처장엔 김정준씨
  • 조승원 기자
  • 승인 2010.07.19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 상임부회장에 황인평 행정부지사가, 사무처장에 김정준 총괄부장이 선임됐다.

제주도체육회는 19일 오후 5시 체육회관 세미나실에서 제21기 제1차 이사회를 열고 이같이 결정했다.

황인평 상임부회장은 전남 해남군 출신으로 광주상업고등학교, 국제대학교 법률학과를 졸업하고 일본 규슈대학교에서 공법학과 석사과정을 수료했다. 1972년 9급 공채로 공직에 투신한 황 상임부회장은 2004년 행정자치부 기획관리실 기획예산담당관을 비롯해 노근리사건처리지원단장, 행정자치부 의정관 등을 역임했다.

김정준 제주도체육회 사무처장은 대정읍 출신으로 제일고등학교를 졸업, 일본 국립우츠노미야대학에서 학.석사 학위를 받았고, 제주대에서 체육학과 박사과정을 수료한 후, 제주도체육회 총무과장과 사무차장 등을 지냈다. 

한편 제주도체육회는 부회장에 △김왕식 전 도탁구협회장 △김창기 전 도태권도협회 상임부회장 △문원배 동아시아 유도연맹 사무총장 △박표진 부교육감 △송승천 대한전문건설협회제주회장 △신관홍 도의회 문화관광위원장 △이창준 제주대 교수 △전귀연 제주산호장학회장 △홍병익 (주)초록공간 대표 등을 선임했다. <미디어제주>

<조승원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