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21:11 (금)
설문대여성문화센터, '5월 설문대콘서트 개최'
설문대여성문화센터, '5월 설문대콘서트 개최'
  • 미디어제주
  • 승인 2010.05.13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설문대여성문화센터'(소장 오정숙)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22일 오후5시 설문대 여성문화센터 공연장에서 '5월 설문대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날 콘서트에는 386을 대표하는 그룹 ‘동물원’이 '거리에서', '흐린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 '널 사랑하겠어' 등 추억의 노래를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노인들로 구성된 설문대여성문화센터 노래동아리 석류합창단이 '사랑의 미로', 'You are my sunshine'등의 노래를 통해 콘서트의 오프닝을 장식할 예정이다.

특별게스트로는 뮤지컬대상 여우주연상에 빛나는 뮤지컬배우 강효성씨가 대표곡 '마리아마리아', ' 로미오와 줄리엣', '사운드 오브 뮤직' 등과 같은 뮤지컬 곡을 공연한다.

설문대문화센터는 3월부터 매월 넷째주 토요일을 '설문대문화의 날'로 지정해 콘서트, 연극 등 다양한 문화예술장르의 프로그램을 운영해 계층과 세대를 아우르는 소통과 나눔의 장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

※ 입장권은 17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1인 2매)배부하며, 문의는 710-4242 로 하면 된다. <미디어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