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제주시, 일자리 창출 시민 아이디어 공모
제주시, 일자리 창출 시민 아이디어 공모
  • 김두영 기자
  • 승인 2010.03.29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는 일자리 창출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 발굴과 일자리 대안 마련을 위해 시민과 학생, 단체 등을 대상으로 일자리 창출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29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에서는 청년층 일자리 창출사업을 비롯해 지역자원조사와 교육복지, 마을공동체 사업 등 지역공동체 일자리 사업, 지속적인 수익창출이 가능한 일자리 사업 등에 대한 아이디어를 모집한다.

공모된 아이디어는 행정과 대학교수, 경제전문가 등의 의견을 수렴해 적용해 나갈 계획이다.

아이디어 우수자에게는 상장과 소정의 상품권이 수여되는데 최우수상 1명에게는 상장과 30만원 상당의 제주사랑상품권, 우수상 2명에게는 상장과 20만원 상당의 제주사랑 상품권, 장려상 3명에게는 상장과 10만원 상당의 제주사랑상품권이 각각 수여된다.

 이번 공모는 일자리 창출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제주시 지역경제과(전화 728-2791)에 직접 제출하거나 등기우편, 제주시 홈페이지 '지역경제 살리기 아이디어방'을 이용해 제출하면 된다. <미디어제주>

<김두영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