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18:24 (금)
'한림읍장-장봉구, 애월읍장-고철주, 구좌읍장-오남석'
'한림읍장-장봉구, 애월읍장-고철주, 구좌읍장-오남석'
  • 김두영 기자
  • 승인 2010.01.08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상반기 정기인사 단행

제주시는 8일 올해 상반기 정기인사를 11일자로 단행하고, 애월읍장에 장봉구 사무관, 애월읍장에 고철주 사무관, 구좌읍장에 오남석 사무관을 각각 발령했다.

이날 인사에서는 오후 막바지까지 구좌읍장 등의 인선을 놓고 여러차례 변경하다 오후 6시께 최종적으로 결정됐다.

또 공보과장에 김남윤 사무관을, 정보화지원과장에는 강용철 사무관을, 관광진흥과장에는 김형진 사무관을, 우당도서관장에는 김방식 사무관을 임명했다.

제주아트센터소장에는 강군완 사무관, 환경관리과장에는 양승만 사무관, 환경자원과장에는 박근수 사무관, 교통행정과장에는 강한종 사무관을 발령했다.

환경시설관리사무소장에는 오영복 사무관, 절물생태관리사무소장에는 김덕홍 별정사무관, 청정축산과장에는 김경원 사무관, 건축민원과장에는 이병철 사무관, 건설과장에는 김인석 사무관을 임명했다.

또 아라동장에는 문재홍 사무관을 임명했다.

문화체육과장 직무대리에는 김창현 행정6급, 주차관리과장 직무대리에는 부원택 행정6급, 용담2동장 직무대리에는 김경윤 행정6급을 각 승진발령했다.

오라동장 직무대리에는 강기훈 농업6급을, 도시경관과장 직무대리에는 부대권 시설6급을, 추자면장 직무대리에는 강용택 시설6급을 승진 임용했다. <미디어제주>

[명단] 제주시 상반기 정기인사 발령사항

<김두영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