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12:56 (금)
남원읍, "친절히 모시겠습니다~"
남원읍, "친절히 모시겠습니다~"
  • 정상림 시민기자
  • 승인 2009.10.14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남원읍(읍장 오금자)은 직원들을 대상으로 ‘내 자신이 남원읍을 대표한다’라는 마인드를 가지고 친절하게 민원인을 맞이하고 민원전화에 응대할 수 있도록 꾸준한 교육을 실시해 오고 있다.

이를 위해 남원읍은 매일 아침 요일에 따라 청사 내의 대형 PDP TV를 통해 민원인을 맞이하는 자세와 친절한 전화응대 요령에 대한 교육과 다짐 후에 하루 일과를 시작하고 있다.

청사 입구에서는 직원들이 순번제에 의한 민원안내 도우미 서비스를 실시하여 민원인이 들어서는 순간부터 일을 마치고 되돌아가는 순간까지 도움이 필요하거나 의문사항에 대해 즉각적으로 응대하도록 하고 있다.

한편 정기적으로 남원읍 관내의 금호리조트를 방문해 친절한 인사습관 및 민원 응대법이 몸에 베일 수
있도록 현장에서 체험하고 학습하는 '특급 리조트 따라잡기' 친절 시책을 펼쳐 직원들의 친절마인드 정립과 친절의 습관화에 힘쓰고 있다.

앞으로도 남원읍은 직원들의 보다 나은 친절한 행정서비스 제공으로 주민과 함께하는 고객감동 남원읍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할 계획이다.<미디어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