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스튜어디스, 이런 모습 처음이야"
"스튜어디스, 이런 모습 처음이야"
  • 시티신문
  • 승인 2009.06.12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해피 플라이트" 코믹모습 담아… CF서도 화제

각종 업무로 바쁜 스튜어디스의 인간적이고 코믹한 모습이 담긴 CF와 영화가 화제다.
 
오는 7월16일 개봉을 앞둔  영화  "해피 플라이트"에서 주어진 5분의 휴식시간에 프로답게 소화하는 스튜어디스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짧은 시간 퉁퉁 부운 다리를 마사지하는 동시에 허겁지겁 식사를 챙겨먹는 모습은 각종 업무로 바쁜 스튜어디스들의 이면을 그대로 보여준다.

특히 객실에서 봤던 단정한 미소는 온데간데 없이 "지금 먹지 않으면 못 버텨! 주유시간 5분!"을 외치는 모습도 재밌다.

지난해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해피 플라이트"를 관람했던 한 네티즌은 "스튜어디스들에게 이런 모습이 있는 줄 몰랐다.

너무 재밌다"는 소감을 남기기도.

최근에는 팔도비빔면 CF 에 등장하는 스튜어디스의 모습도 폭소를 자아낸다.

객실에서는 조신한 모습을 한 스튜어디스가  룸으로 들어가면  선배 스튜어디스들이 만든 비빔면을 신나게 나눠먹는것. 코믹한 댄스를 추고 노래를 흥얼거리며 열심히 면을 비비며, 수다를 떠는 모습은 스튜어디스의 실제적인 모습을 그려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다음과 네이버등 포털사이트에는 "팔도 비빔면CF(승무원편)에 나오는 여자모델 누구인가요"라고 묻는 글이 대거 올라와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시티신문/이희승 기자

<이희승 기자 cool@clubcity.kr / 저작권자 ⓒ 시티신문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