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김승우 "김남주, 속아서 결혼 푸념"
김승우 "김남주, 속아서 결혼 푸념"
  • 시티신문
  • 승인 2009.01.20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상+"서 결혼 생활 공개

"김남주가 속아서 결혼했다고 푸념한다.
"
배우 김승우가 4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아내 김남주와의 결혼생활을 공개한다.

김승우는 최근 KBS2 "상상플러스 시즌 2" 녹화에 참여해 김남주와의 러브스토리를 비롯해 결혼 생활에 얽힌 에피소드를 밝혔다.

김승우는 녹화에서 "김남주는 겉으로 보기에는 화려하고 도도할 것 같지만 의외로 털털한 성격이다"며 "나는 생각보다 깔끔한 편이라 물건이 있어야 할 자리에 놓여있지 않으면 신경을 곤두세우는 편이다.
그래서 종종 물건의 위치 때문에 김남주와 사소하게 부부싸움을 하곤 한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럴 때마다 김남주는 "결혼하면 김승우가 재미있게 해줄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다"며 "속아서 결혼했다"고 푸념을 늘어 놓는다"고 덧붙였다.

그는 또 이날 녹화에서 결혼에 이르기까지 김남주와의 러브스토리를 털어놓기도 했다.

김승우는 "유호정의 소개로 우리가 처음 만났다고 알려졌지만 실제로는 모 시상식장에서 함께 시상자로 나서며 첫 만남을 가졌다"며 "하지만 당시에는 서로 이성으로 느끼지 못했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두 사람은 이후 우연한 기회에 유호정의 주선으로 술자리를 갖게 되면서 본격적으로 만남을 이어갔다.

김승우가 밝힌 김남주와의 러브스토리와 결혼 후일담은 오늘 밤 11시 5분 "상상플러스 시즌2"에서 방송된다.

<양성운 기자 ysw@clubcity.kr/ 저작권자 ⓒ 시티신문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