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제주 개발사업, '속도가 빨라진다'
제주 개발사업, '속도가 빨라진다'
  • 윤철수 기자
  • 승인 2009.01.08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의 도시관리계획 결정절차가 신속하게 이뤄지면서 올해 추진되는 각종 개발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될 전망이다.

제주도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도시계획위원회와 도시.건축공동위원회를 수시로 개최해 각종 개발사업에 따른 절차가 신속히 이행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8일 밝혔다.

각종 개발사업의 심의를 최단 기간내에 함으로써 인허가 절차를 신속히 마무리한다는 방침이다.

현재 도시관리계획 결정 절차를 진행중인 사업은 총 9건으로, 이달에 심의 상정할 사업은 제주D-HOTEL건립사업 등 5개사업이다. 나머지 4건의 사업에 대해서도 다음달 중 심의를 거쳐 도시관리계획에 따른 절차를 마무리할 계획이다.

이달 15일과 16일 도시계획위원회와 도시.건축 공동위원회를 개최돼 제주D-HOTEL 건립사업, 동부그린 골프연습장에 대한 도시관리계획 결정건 등 2건과 대한통운 제주지사 신축에 따른 개발행위 1건 등 3건에 대한 심의가 이뤄진다.

지난해에는 도시계획위원회와 도시.건축공동위원회를 17회에 거쳐 50건을 심의한 바 있다. <미디어제주>

<윤철수 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