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제주여성인력개발센터, '영어베이비시터 양성과정 훈련생' 모집
제주여성인력개발센터, '영어베이비시터 양성과정 훈련생' 모집
  • 고선희 객원기자
  • 승인 2008.07.03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여성인력개발센터(관장 강수영)는 제주도내 여성들의 일자리 창출 및 여성인적자원 개발을 위한 '영어베이비시터 양성과정' 훈련생을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

고학력경력단절여성을 위한 여성희망일터지원사업으로 마련되는 이번 교육 과정은 일상생활에서 자연스럽게 영어와 친숙해질 수 있도록 테마별 자극을 제공해 학원, 학습지 등 어린이들이 접할 수 있는 영어환경과 대별되는 과정으로 부모님을 대신해 아이를 돌보는 동안 스트레스 없는 상황에서 영어환경에 동화 될수 있게 유도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기존의 베이비시터의 돌봄 서비스를 제공함을 물론 고학력 경력 단절 여성들의 능력과 수준에 맞는 교육과정으로써 이 과정을 이수하면 전문 직업인으로서의 취업의 기회도 가질 수 있다.

훈련기간은 오는 8월 11일부터 10월 31일까지며 모집인원을 20명이다.

모집 대상은 45세 미만, 초대졸 이상으로 기초영어 기능자를 우선적으로 선발한다.

교육 내용으로는 영유아 교수방법론 및 상황별 표현법, 영유아 식단, 영유아 질병과 예방 등이며 제출서류는 주민등록등본 1부와 이력서 1부, 신분증을 지참해 방문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여성인력개발센터(☎753-8090)로 문의하면 된다.

<미디어제주>

<고선희 객원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