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강창일 후보, 사찰방문‘불심’잡기 나서
강창일 후보, 사찰방문‘불심’잡기 나서
  • 윤철수 기자
  • 승인 2008.04.06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8대 총선 제주시 갑 선거구에 출마한 통합민주당  강창일 후보는 6일 오전 천왕사, 극락사 등 관내 주요 사찰 등을 잇달아 방문, 불자들을 만나 지지를 호소했다.

강 후보는 국회 불교모임인 정각회 부회장을 맡고 있는 인연을 거론하며 불심 파고들기에 나섰다. 또 이날 오후에는 애월읍과 하귀에서 총력 유세를 펼치며 막판 표심잡기에 나섰다.

이날 유세에서는 MBC 인기드라마 뉴하트에 출연했던 탤런트 이정훈씨와 KBS 인기드라마 부부클리닉 단골 출연배우인 김덕현·운기호 씨 등이 참석, 강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강창일 후보는 애월읍 유세에서“애월을 서부지역 농수축산물 물류 유통의 중심도시로 만들겠다”며“대형 위그선을 조기 운항시켜 물류비를 반값으로 낮추겠다”고 밝혔다.

강 후보는 이어 "제주지역 농가부채가 전국 최고로 농어민들의 시름이 깊어지고 있다"며 "농가부채 이자동결과 농업경영회생자금 1조원을 만들어 농가 부채를 해결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열린 외도 지역 유세에서 강 후보는 "항공기 소음피해지역 지원기금을 마련해 항공기 소음피해로 고통 받는 주민들이 없도록 하겠다"며 지역 현안 해결에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또 "대학등록금 상한제와 후불제를 도입해 돈이 없어 대학에 가는 일이 없도록 하겠다”며 학부모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미디어제주>

<윤철수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