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강상주 후보, 지역 상가.농가 민생탐방
강상주 후보, 지역 상가.농가 민생탐방
  • 문상식 기자
  • 승인 2008.03.20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힘찬 출발, 성산에서 대정까지'의 슬로건을 내세운 한나라당 강상주 예비후보가 연일 민생챙기기에 나서고 있다.

오는 4월9일 치러지는 제18대 총선 서귀포시 선거구에 출마하는 강상주  예비후보는 19일 서귀포시 오일장을 방문, 상인들과 만나는 등 민심을 청취했다.

강 예비후보는 시장 상인들과 만난 자리에서 "무엇보다도 서귀포시의 양대 산업인 관광과 감귤 등 1차산업의 활성화가 지역경제를 살릴 근본 처방"이라고 전제하고 "사람들이 많이 몰려오고 감귤과 밭작물 농사가 잘 되어야 주민들의 호주머니가 풀린다"고 말했다.

이어 "이를 위해 입법기관인 국회에 입성해 서귀포의 발전에 필요한 법과 제도를 만드는데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강 예비후보는 "저는 서귀포시민이 두 번씩이나 선택해 준 고마움을 항상 간직하고 있다"며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전국 일등 서귀포시를 만들어 시민들에게 보답하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강 예비후보는 지난 16일과 17일에도 서귀포시 아케이드 상가와 성산읍 시흥리를 잇따라 방문하는 등 각계각층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는 민생탐방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강상주 예비후보는 ‘성산에서 대정까지 모든 서귀포시민이 잘 살 수 있는’ 지역공약을 조만간 발표할 예정이다.<미디어제주>

<문상식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