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21:11 (금)
도 문화관광교통국,'Think Day' 워크숍 개최
도 문화관광교통국,'Think Day' 워크숍 개최
  • 고민혁 기자
  • 승인 2008.03.16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 문화관광교통국(국장 고경실)에서는 지난 14일 인력개발원에서 국 전체 직원 및 행정시 관련 부서 직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Think Day, 생각하고 집중하면 답이 보인다'라는 주제로 상호 토론과 직원간 업무 공유를 위한 워크숍을 실시하였다.

이 날 조직개편, 상반기 정기인사 등으로 국 조직의 업무기능이 확대됨에 따라 각 부서별 '2008년도 사업별 추진 로드맵'에 대한 집중적인 업무연찬의 시간을 통해 1/4분기 사업을 추진하면서 나타난 문제점과 당초 사업계획에 대한 보완.변경 등에 대한 부서별 토론이 이루어졌다.

문화정책과는 "2009 개최되는 세계델픽대회 추진 방향"에 대한 다양한 접근방법에 대한 토론과, 관광정책과는 신경제혁명 핵심과제인 "제주 관광의 부정적 이미지 일소"에 대한 행.재정적 지원을 위한 제1회 추경예산 편성에 따른 사업계획 등 의견을 나누었다.

교통항공정책과는 주차질서 문제, 공영주차장확보, 대리운전 자율지도방안 등의 의견과, 스포츠산업과에서는 5월 개최되는 도민체전 등에 대해 상호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미디어제주>

<고민혁 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