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서귀포시 상반기 정기인사 단행
서귀포시 상반기 정기인사 단행
  • 원성심 기자
  • 승인 2008.03.06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승진 27명 등 559명 정기인사 단행

새로운 행정조직 개편에 따른 올해 제주특별자치도의 상반기 정기인사가 단행된 가운데 6일 오후 서귀포시 상반기 정기인사가 단행됐다.

이번 정기인사인원은  총 559명으로  승진 .전보 269명, 이관. 직제개편에 따른 명칭변경 발령으로290명이다.

이번 인사와 관련해 서귀포시는 '경제혁신, 관광혁신을 위한 혁신 인사'를 위해 실질적인 경제혁신에 초점을 맞춘 인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또 조직개편에 따른 인력의 효율적인 재배치를 위해 기획예산과와 자치행정과를 통.폐합하고  행정기획과 신설 및 투자지원과 신설 등 조직개편에 따른 지원부서의 감축, 사업부서의 확대 등 '신경제 혁명'을 위한 인력의 효율적 재배치에 중점을 뒀다.

특히 핵심부서인 전략산업, 기획, 투자유치 등 핵심부서에 우수 여성인력을 확대 배치함으로서 여성이 우대받는 공직풍토 조성을 위해 여성공무원을 전진 배치했다는게 서귀포시의 설명이다.

한편 읍면동 기능강화를 위해 기초노령연금제 시행.바우처사업 등 복지업무 확대 및 지역별로 차별화된 특성을 고려한 사업 추진이 가능하도록 읍면에 지역특화담당을 신설하고 읍면 6급 담당 결원 보충과 읍면동의 실무인력을 보강했다.

#다음은 주요 인사 내용.

△자치행정국 세무과장 김행삼 △주민생활지원국 사회복지과장 김창문 △주민생활지원국 도서관 운영사무소장 부완식 △지역경제국 관광지관리 사무소장직무대리 박성화 △지역경제국감귤박물관 운영팀장직무대리 이창선 △환경도시건설국 투자지원과장 양행수 △환경도시건설국 공원녹지과장 김창식 △환경도시건설국 재난안전관리과장 김인석 △서귀포보건소 보건행정과장 직무대리 고인자 <이하 아래 정기인사 명단보기를 참조하세요>

[클릭] 서귀포시 상반기 정기인사 명단

<미디어제주>

<원성심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