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김승욱, 한동훈에게 공천장 받아 “활력 넘치는 제주 일구겠다”
김승욱, 한동훈에게 공천장 받아 “활력 넘치는 제주 일구겠다”
  • 김민범 기자
  • 승인 2024.03.19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승욱 후보가 한동훈 총괄선대위원장으로부터 공천장을 수여 받았다/사진=김승욱 후보
김승욱 후보가 한동훈 총괄선대위원장으로부터 공천장을 수여 받았다/사진=김승욱 후보

[미디어제주 김민범 기자] 김승욱 후보가 한동훈 총괄선대위원장으로부터 공천장을 수여 받았다.

국민의힘 김승욱 제주시을 총선 예비후보는 19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국민의힘 중앙선대위 발대식과 공천자대회에 참석했다.

이날 김 후보는 한동훈 총괄선대위원장으로부터 공천장을 받았다.

김승욱 후보는 “한동훈 총괄선대위원장이 ‘남은 22일간 죽어도 서서 죽겠다는 자세로 뛰겠으며 국민을 선기는 자세로 끝까지 해내자’는 말씀에 깊이 공감한다”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한동훈 총괄선대위원장, 나경원 공동선대위원장, 원희룡 공동선대위원장 등과 함께 이번 총선 필승과 ‘활력 넘치는 제주’를 일구기 위한 노력들을 다짐했다”라며 “민심은 현장에서 읽는 것이라고 마음 깊이 새기겠다”라고 약속했다.

또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오로지 국민과 민생을 바라보며 남은 선거기간 동안 최선을 다해 도민분들의 애환을 살피고 말씀을 경청하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김 후보는 정치개혁을 위한 불체포 특권포기와 세비반납 등에 대해 공천신청시 서약서를 제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