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7-21 00:07 (일)
제주문화예술재단, ‘로컬트랙 제주’ 참가자 모집
제주문화예술재단, ‘로컬트랙 제주’ 참가자 모집
  • 김형훈 기자
  • 승인 2024.03.05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문화예술재단이 2024년 브리즈 아트페어 ‘로컬트랙 제주’에 참여할 예술가를 모집한다.

올해로 11회를 맞는 브리즈 아트페어는 신진 예술가들을 위해 진행되고 있다. 신진 예술가와 신진 콜렉터를 발굴해서 연결, 젊고 감각적인 아트마켓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브리즈 아트페어는 아울러 2022년부터 로컬트랙을 진행하며, 지역의 파트너와 함께 지역작가를 발굴해오고 있다.

이번 ‘로컬트랙 제주’는 브리즈 아트페어와 제주문화예술재단과 손잡고 진행하는 사업으로, 오는 3월 11일까지 참여 예술가를 찾고 있다.

‘로컬트랙 제주’는 모두 3명의 작가를 선정할 계획이다. 제주도에 주소를 두고 1년 이상 거주하고 있는 만 19세부터 만 39세까지의 예술가이면 된다.

참여 작가는 1차 행정심의, 2차 전문가 인터뷰 심사를 통해서 선정된다. 최종 선정된 작가는 2024 브리즈 아트페어 ‘로컬트랙 제주’ 마켓에 참여하는 건 물론, 국내 신진 예술가들과 만나는 네트워킹 프로그램, 신진 작가의 성장을 돕는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예술공간 이아’ 전시 기획 등의 지원을 받게 된다.

‘로컬트랙 제주’ 공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주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www.jfac.kr)와 예술공간 이아 홈페이지(www.artspaceiaa.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24 브리즈 아트페어 본 행사는 4월 18일부터 4월 21일까지 서울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