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7-18 18:52 (목)
롯데관광개발, 제주시티발레단과 공식 후원 협약 체결
롯데관광개발, 제주시티발레단과 공식 후원 협약 체결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4.02.20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7월 국제 스페셜 발라 공연 개최 … 2년간 국제 무용 공연 등 후원
지난 19일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 4층 연회장에서 열린 롯데관광개발과 제주시티발레단의 후원 협약식 모습. /사진=롯데관광개발
지난 19일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 4층 연회장에서 열린 롯데관광개발과 제주시티발레단의 후원 협약식 모습. /사진=롯데관광개발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롯데관광개발이 제주 고유의 문화예술 콘텐츠를 발굴, 발전시키기 위해 제주시티발레단과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롯데관광개발㈜와 제주시티발레단(단장 김길리)은 지난 19일 오후 2시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 4층 연회장에서 후원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협약에 따라 롯데관광개발은 향후 2년간 제주시티발레단의 국제 무용 공연이나 제주 고유의 문화를 풀어낸 창작 발레 등 후원을 맡게 됐다.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3년간 제주시티발레단이 주관하는 ‘제주컬 프로젝트’를 후원, 창작 뮤지컬과 제주국제여름무용학교 등을 지원한 바 있다.

한편 제주시티발레단은 올해 7월 제주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국내외 정상급 무용수들이 참여하는 ‘2024 국제 스페셜 발레 갈라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제주시티발레단의 김길리 단장이 예술 감독을 맡은 이번 공연에서는 노르웨이 국립발레단(고영서, 데이비드 라신), 이탈리아 발렌디아 컴퍼니(클라우디아 라티나, 조반니 레오나르두찌), 포르투갈 발레단(비트리스, 바레이로스), 네덜란드 국립발레단(최영규, 마리아 로체) 등 외국 메이저 발레단과 국내 발레단에서 활동하는 스타급 무용수 25명이 참가해 백조의 호수 등 대표적인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