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서귀포시자원봉사센터, ‘사랑나눔’ 소식지 발행
서귀포시자원봉사센터, ‘사랑나눔’ 소식지 발행
  • 강민성
  • 승인 2024.02.08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1년간의 서귀포시 자원봉사 이야기를 담은 소식지 발행

서귀포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상준)는 지난해 추진한 자원봉사사업과 서귀포시 자원봉사자들의 이야기를 담은 제19호 소식지 ‘사랑나눔’을 발행했다.

120쪽 분량으로 발행한 소식지는 서귀포시자원봉사센터의 역할과 주요 사업 소개, 자원봉사자의 기고와 수상 현황 등의 소식으로 구성됐다.

발행된 소식지는 서귀포시 등록 자원봉사자와 관련 기관(단체) 3백여 곳에 우편으로 전달했으며, 전자우편을 통해서도 1만여 명 이상의 자원봉사자들에게 전달했다.

이상준 센터장은 “감사함을 전하기에는 부족하지만, 이 한 권의 소식지를 통해 봉사자분들이 한 해 동안 실천하신 고귀한 자원봉사가 소중한 역사로 남겨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서귀포시자원봉사센터는 사회적 책임을 가지고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소식지는 자원봉사 아카이브(https://archives.v1365.or.kr/items/show/18313)를 통해 누구나 열람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소식지는 디자인부터 인쇄까지 도내 산업디자인 전문회사인 디자인 오투(대표 오이권)의 후원을 통해 진행됨으로써 나눔의 의미가 더해졌다.

서귀포시자원봉사센터 제19호 소식지 '사랑나눔' 표지 / 사진=서귀포시자원봉사센터
서귀포시자원봉사센터 제19호 소식지 '사랑나눔' 표지 / 사진=서귀포시자원봉사센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