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7:54 (수)
JDC 부이사장 겸 경영기획본부장에 김현민 발탁
JDC 부이사장 겸 경영기획본부장에 김현민 발탁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4.01.29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석 상태인 미래투자본부장 직무대리에 김두한 과기단지운영단장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 본사 전경/사진=JDC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본사 전경/사진=JDC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하 JDC) 부이사장 겸 경영기획본부장에 김현민 경영기획본부장이 발탁됐다.

또 공석 중인 미래투자본부장에 김두한 과기단지운영단장이 미래사업실장으로 발령되면서 본부장 직무대리를 맡게 됐고, 구병욱 투자사업본부장은 직위가 변경된 산업육성본부장을 맡게 됐다.

이와 함께 배재범 인사관리실장은 관리1급 자리인 산업육성실장으로, 강충효 홍보실장은 홍보협력실장(관리 2급), 현상훈 경영지원실장은 운영지원처장(관리 2급)으로 각각 승진 발탁됐다.

JDC는 1월 31일자로 단행된 이같은 내용의 2024년도 정기 승진 및 전보인사에 대해 “공공기관 혁신계획이 확정된 데 따른 것”이라면서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기관 핵심사업 추진을 강화하고 조직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해 11월에 단행된 조직 개편에 따른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대내‧외 경영환경 변화를 반영한 직무 중심의 쇄신 인사로 적재적소에 인력을 재배치해 기관 핵시사업에 추진 동력을 확보하는 데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

한편 JDC 관계자는 <미디어제주>와 통화에서 “부이사장은 직제에는 없지만 본부장이 대외 업무를 맡게 되는 경우가 있어서 대외적으로 호칭을 변경하게 된 것”이라는 설명을 덧붙였다.

다음은 1월 31일자 인사발령 명단.

△부이사장 겸 경영기획본부장=김현민 △산업육성본부장=구병욱 △미래투자본부장 직무대리=김두한 △인사관리실장=오정훈 △준법경영처장=진여훈 △비서실장=성낙창 △교육문화처장=김기영 △관광사업처장=신원국 △스마트융합처장=이무록 △산업육성실장=배재범 △첨단운영처장=천 구 △의료사업처장=유경홍 △면세기획처장=고봉득 △상품운영처장=박영하 △영업처장=김미양 △산업육성실장=배재범 △홍보협력실장=강충효 △운영지원처장=현상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