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ICC JEJU, 브랜드사업단‧제2센터건립추진단 신설 등 조직개편
ICC JEJU, 브랜드사업단‧제2센터건립추진단 신설 등 조직개편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4.01.26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5일자 정기인사 단행 … “‘혁신과 소신’ 기조로 젊고 유능한 리더 등용”
제주국제컨벤션센터가 지난 25일자로 정기인사를 실시하면서 브랜드사업단 신설 등의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 제주국제컨벤션센터 전경. /사진=ICC JEJU
제주국제컨벤션센터가 지난 25일자로 정기인사를 실시하면서 브랜드사업단 신설 등의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 제주국제컨벤션센터 전경. /사진=ICC JEJU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국제컨벤션센터(이하 JCC JEJU)가 대표이사 직속으로 브랜드사업단을 신설하는 등의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

26일 ICC JEJU에 따르면 오는 지난 25일자로 단행된 2024년 정기인사는 ‘혁신과 쇄신’을 기조로 MICE 사업으로 제주와 세계를 잇는 글로벌 플랫폼으로서 본연의 역할 수행에 최선을 다하고자 하는 데 초점이 맞춰졌다.

이를 위해 ICC JEJU는 MICE 사업을 통한 제주도 글로벌 브랜드 가치 확대를 위해 ‘브랜드사업단’을 대표이사 직속으로 신설하고, 국제적 마케팅 역량과 패기를 갖춘 젊고 유능한 리더와 직원들을 등용했다고 밝혔다.

브랜드사업단은 앞으로 ICC JEJU의 신성장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해외 시장 확대와 글로벌 협력 사업을 중점적으로 수행하게 된다.

이와 함께 APEC 제주 유치를 위한 도정의 최우선 사업인 ‘제주 MICE 다목적 복합시설 확충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제2센터건립추진단’을 전무이사 직속으로 설립, 전무이사를 중심으로 도정과의 긴밀한 협력 관계를 통해 전사적인 역량을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ICC JEJU 이선화 대표이사는 “올해 인사는 혁신과 협력을 핵심 가치로 삼아, 조직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젊고 유능한 직원들을 발탁해 조직에 활력을 불어넣고 성장을 위한 역동성 확보에 중점을 뒀다”면서 “앞으로 젊고 유능한 직원들과 함께 글로벌 경쟁력 확보에 더욱 역량을 집중, 임원 등 리더가 먼저 앞장서서 일하고 성과를 내는 조직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다음은 지난 1월 25일자로 단행된 인사 발령사항. (시행일 2월 1일)

△브랜드사업단장 이아미 △제2센터건립추진단장 김지한 △마케팅2팀장 성동원 △마이스사업 2팀장 직무대행 강동우 △인프라안전팀장 고동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