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고기철 "제주 제2공항과 관광청 통해 청년 양질 일자리 제공"
고기철 "제주 제2공항과 관광청 통해 청년 양질 일자리 제공"
  • 고원상 기자
  • 승인 2024.01.19 10:04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기철 예비후보, 제주지역 대학생들과 간담회 갖고 공약 내놔
고기철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서귀포시 선거구 국민의힘 예비후보가 제주지역 대학생들과 간담회를 갖고 있다. /사진=고기철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고기철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서귀포시 선거구 국민의힘 예비후보가 제주지역 대학생들과 간담회를 갖고 있다. /사진=고기철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미디어제주 고원상 기자] 고기철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서귀포시 선거구 국민의힘 예비후보는 지난 17일 제주지역 대학생과 간담회를 열고 청년 일자리  공약 등을 내놨다. 

이날 간담회에서 고기철 예비후보는 정치에 발을 들이면서 당선 후 계획하고 있는 의정 활동 등에 대한 포부를 밝히고, 서귀포시 핵심 공약을 설명했다.

고기철 예비후보는 "대학을 나와도 일자리를 찾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라며 "꿈 많은 청년이 설 자리는 사라지고 있는데, 청년이 일해야 나라가 산다"고 강조했다.

이어 "대학생들이 겪는 고충을 정책에 반영해 청년이 청년답게 도전하고, 인생을 개척할 수 있도록 청년 목소리를 지금보다 더 들어 현실적인 정책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우선 대학 내·외 창업과 일자리 창출 공간제공 및 설계자 매칭 프로그램 등을 진행하고, 장기적으로 관광청 신설 및 서귀포시 유치, 제주 제2공항과 연계한 공항 공사, 면세점, 항공사 등에 지역인재 쿼터제를 실시해 제주 청년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는 방안 등을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536 2024-02-09 03:28:30
서귀포를 위하여 고기철 후보를 지지합니다 ~~~

곽영은 2024-01-19 22:26:04
서귀포청년들의 희망이 되어 주세요.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