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제주사랑의열매, 복지현안지원사업 배분금 6,673만원 전달
제주사랑의열매, 복지현안지원사업 배분금 6,673만원 전달
  • 제주사랑의열매
  • 승인 2024.01.10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은희 제주사랑의열매 사무처장(왼쪽 4번째)과 복지현안지원사업 선정기관 대표 및 담당자들이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박은희 제주사랑의열매 사무처장(왼쪽 4번째)과 복지현안지원사업 선정기관 대표 및 담당자들이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이하 제주사랑의열매)는 지난 8일 모금회 나눔실에서 ‘사랑의열매 2023년 제4차 복지현안지원사업 배분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도내 사회복지시설·단체 7개소에 총 6,673만 1천원의 사업비를 전달했다.

지난해 12월부터 공모와 심사 과정을 거쳐 선정된 7개 사업의 기관 대표와 담당자들은 이날 사업비 전달식과 함께 간담회를 진행하고, 복지 현안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복지현안지원사업은 제주사랑의열매에서 도내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복지현안들에 신속하게 대응하고자 진행 중인 자유주제 공모사업이다. 이번 복지현안지원사업으로 선정된 7개 기관은 사업비 지원을 통해 ▲장애인 대상 자립지원 및 직업재활 프로그램, ▲문화예술 활동프로그램, ▲지역주민 재난·재해 상황 극복을 위한 방재단 구축 활동 프로그램, ▲지역아동 대상 환경미술프로그램 등 지역사회 복지증진 사업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박은희 제주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지역사회복지현안 해결을 위해 현장에서 힘써주시는 관계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복지현안 해결을 위해 신속한 지원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주사랑의열매는 지난 11월에도 복지현안지원사업을 통해 선정된 3개의 기관에 4,044만 9천원을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 복지현안 해소를 위해 꾸준히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