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제주도교육청 안전복지국장에 양윤삼
제주도교육청 안전복지국장에 양윤삼
  • 김형훈 기자
  • 승인 2023.12.21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년 1월 1일자 5급 이상 정기인사
신임 양윤삼 안전복지국장.
신임 양윤삼 안전복지국장.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3급(부이사관) 자리인 안전복지국장에 양윤삼 제주도서관장이 이동, 발령됐다.

제주도교육청은 21일 이와 관련된 내년도 1월 1일자 5급 이상 지방공무원 정기인사를 발표했다. 양윤삼 제주도서관장이 자리를 옮기면서 송성한 안전복지국장은 퇴직준비교육 파견 발령을 받았다.

4급인 서기관 자리도 이동이 생겼다. 제주도교육청은 교육시설과장에 고경우 사무관을 지방기술서기관으로 승진·전보 발령했다. 또한 감사관에 임희숙 서기관을, 교육재정과장에 김희정 감사관, 제주도서관장에 한봉순 제주시교육지원청 행정지원국장이 자리를 옮긴다.

아울러 제주시교육지원청 행정지원국장에 김희정 교육재정과장을, 서귀포시교육지원청 교육행정지원국장에 문영애 교육시설과장, 탐라교육원 총무부장에 양경돈 서기관을 각각 이동시켰다.

이번 인사를 하면서 박승윤 서기관, 변숙희 서기관은 교육부 중앙교육연수원 교육훈련 파견 발령됐고, 고남근 서기관은 정년퇴직하게 된다.

제주도교육청은 또 사무관(5급) 인사로 5개 직렬 11명을 승진 임용했다. 사무관 자리 이동은 전보 11명, 퇴직준비교육 파견 3명, 국무조정실 파견 1명, 한국교원대 교육훈련 파견 1명 모두 27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