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서울의 봄' 700만 돌파...스케치북 들고 감사 인사
'서울의 봄' 700만 돌파...스케치북 들고 감사 인사
  • 미디어제주
  • 승인 2023.12.11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 SNS]
[사진=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 SNS]

영화 '서울의 봄'(감독 김성수)가 700만 관객을 돌파한 가운데, 김성수 감독과 출연 배우들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서울의 봄' 배급사 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11일  "끝없는 흥행 열기와 힘입어 '서울의 봄' 700만 관객 돌파. '서울의 봄'의 진심을 담은 감사 인사를 모아왔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김 감독은 "700만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꾸벅 엎드리는 그림이 담긴 스케치북을 들고 있다.
 

[사진=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 SNS]
[사진=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 SNS]

 

이어 배우 황정민, 정우성, 이성민 등 '서울의 봄'에 출연한 배우들도 환한 미소로 감사 인사를 건네고 있다. 대부분이 스케치북을 들고 있는데 반해, 황정민은 디지털 기기를 활용해 눈길을 끌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이날 '서울의 봄'은 7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지난달 22일 개봉한 이후 20일 만에 이룬 성과로 올해 유일하게 천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범죄도시3'(감독 이상용)에 이어 가장 빠른 속도다.

한편 '서울의 봄'은 1979년 수도 서울에서 발생한 12.12군사 반란의 긴박했던 9시간의 내용을 담았으며, SNS를 중심으로 '심박수 챌린지'가 유행하며 흥행에 가속도를 붙이고 있다.

 

아주경제 이건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