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입대 하루 앞둔 BTS RM "새로운 영감·배움의 시기 될 것"
입대 하루 앞둔 BTS RM "새로운 영감·배움의 시기 될 것"
  • 미디어제주
  • 승인 2023.12.11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RM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그룹 방탄소년단 RM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오는 11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하는 그룹 방탄소년단(BTS) RM이 "기어이 그날이 오고야 말았다"며 심경을 전했다.

RM은 10일 팬덤 플랫폼 위버스에 "지난 10년간 방탄소년단으로 살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며 "끝은 또 시작이니까, 지나고 나면 다른 좋은 무언가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 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적었다.

이어 "두렵고 무섭기도 하다"면서도 "이 시기가 우리 모두에게 낯설고 새로운 영감과 배움의 시기가 될 거라 믿는다"고 덧붙였다.

RM은 먼저 입대한 멤버 진과 제이홉을 언급한 뒤 "뒤따라가는 저희보다 훨씬 힘들었을 것"이라며 "그들을 보며 더없는 용기를 얻고 있다"고 썼다.

RM은 "늘, 곁에 없어도 곁에 있는 사람이고 싶었다"며 "잠시 동안 안녕"이라고 팬들에게 인사했다.

RM과 같은 날 입대하는 뷔는 이날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머리를 짧게 자른 모습을 올린 뒤 "삭발에 선글라스…언젠가는 해보고 싶었는데 잘 됐다"고 말했다.

한편 RM과 뷔는 오는 11일, 지민과 정국은 오는 12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네 멤버의 전역 예정일은 오는 2025년 6월이다.

 

 

아주경제 홍승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