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대상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대상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3.11.2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셜미디어/기타통신판매업 부문 고객만족도 종합지수 84.70점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이 지난 22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6회 2023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소셜미디어 면세점/기타통신판매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인터넷소통협회 주최로 개최된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공공기관 및 기업의 SNS 활용 현황을 소통지수(ICSI), 콘텐츠 경쟁력지수(CQI) 등의 전문지표로 평가해 시상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은 전국 129개의 참가 기관 및 기업 가운데 고객만족도 종합지수 84.70점(기관 평균 81.12점)으로 소셜미디어 대상의 영광을 안았다.

공사는 중문면세점만의 특색있는 GREEN DUTY, JEJU DUTY 콘텐츠를 발굴, 소비자와의 소통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시행한 부분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보고 있다. 아울러 공사 인턴 직원의 직접 체험을 통한 추천 콘텐츠 등 MZ세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 부분도 주효했다.

중문면세점 관계자는 “고객과의 소통에 주목한 노력의 결과가 소셜미디어 대상 수상이라는 결실로 이어져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강화에 더욱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은 공항과 항만을 이용해 제주를 출도하는 도민과 여행객 모두 연간 6회 이용할 수 있다. 구매 한도액은 1회당 미화 800달러이며, 주류 2병(미화 400달러까지)과 담배 10갑은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제주관광공사 인터넷 면세점(www.jejudfs.com)은 홈페이지와 모바일로 24시간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