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2-24 21:45 (토)
‘수능 D-7’ 신라스테이, 수험생 전용 객실 운영
‘수능 D-7’ 신라스테이, 수험생 전용 객실 운영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3.11.09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광화문‧마포‧서대문‧역삼‧서초‧삼성‧구로 등 10곳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대입 수능을 일주일 앞두고 신라스테이가 ‘수험생 전용 객실’을 운영, 전용 패키지를 선보인다.

신라스테이는 수능뿐 아니라 논술, 면접 등 대학입시전형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전용 패키지인 ‘스테이 캄 앤 스터디 온(Stay calm and study on)’을 12월 17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전국 곳곳의 교통 요지에 위치한 신라스테이는 이동이 편리하다는 점에서 수능 시즌마다 수험생들의 예약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 이에 신라스테이는 수험생들이 편안한 환경에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인근에 대학이 많은 10곳(광화문, 마포, 서대문, 역삼, 서초, 삼성, 구로, 동탄, 천안, 울산)에서 수험생 전용 객실을 운영한다.

전용 객실은 수험생에게 익숙한 장소가 아닌 호텔에서도 집중력을 높이고 마음의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안락한 분위기로 조성, 학습에 필요한 도구도 제공된다.

객실 내에는 쾌적한 환경을 위한 탁상용 공기청정기와 집중력을 높여줄 LED 스탠드, 태블릿과 책을 거치할 수 있는 독서대와 펜 트레이, 담요 등이 구비돼 있다. 체크인 시 숙면을 돕는 안대와 외부 소음을 차단하는 귀마개, 그리고 당 충전을 위한 카라멜도 선물로 증정한다. 미성년자 수험생은 부모와 동반 시 투숙할 수 있다.

한편 신라스테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수험생 응원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신라스테이 레스토랑 식사권, 백화점 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신라스테이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수험생에게 응원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