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대한항공, 내년 신입‧경력사원 대규모 공개채용
대한항공, 내년 신입‧경력사원 대규모 공개채용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3.10.31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여 명 채용 목표 … 서류‧면접 등 거쳐 내년 3월 입사 예정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대한항공이 2024년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위한 지원자 접수를 진행하고 있다. 신입사원 지원 접수 마감은 11월 13일까지, 경력사원은 11월 20일까지다.

이번 모집을 통해 200여 명 채용을 목표로 하고 있는 대한항공은 코로나 엔데믹이 본격화되면서 여객 사업량 회복과 아시아나항공 인수·통합에 대비하고,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강화하기 위해 분야별 전문성과 우수 역량을 보유한 인재를 적극적으로 영입한다는 계획이다.

신임사원 모집은 △여객 △화물 △RM(수익 관리·Revenue Management) △재무 △종합통제 △항공기술 △항공우주 △IT △시설 등으로 모집 분야 전공 졸업자 또는 2024년 2월 졸업 예정자 중 기준 점수 이상의 어학성적을 보유하고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또 경력사원은 △여객(RM, 마케팅, 노선, 영업, 서비스) △화물(RM, 운송) △자재 △노무 △기내 서비스 기획 △항공우주 무인기사업(연구개발) △IT/디자인 (네트워크, 마케팅 솔루션, Data 거버넌스, 웹/앱 UX 디자인) 분야로, 해당 분야 근무경력이 2년 이상(IT/디자인 부문은 3년 이상)이고,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채용 일정은 서류전형과 면접, 채용검진 등을 거쳐 내년 3월경 입사하도록 진행된다. 서류전형 이후 각 전형별 자세한 일정은 추후 개별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대한항공은 이번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 외에도 객실승무직과 인턴정비사 채용을 계획 중이다. 각 분야별 자격 조건 등 자세한 내용은 대한항공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