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원도심의 핫한 곳 찾아 스탬프도 찍고, 선물도 받고”
“원도심의 핫한 곳 찾아 스탬프도 찍고, 선물도 받고”
  • 김형훈 기자
  • 승인 2023.10.30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중앙로 힙핫 스탬프 투어’ 오픈

제주중앙로상점가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이 제주시 원도심의 대표 상점가를 투어하는 ‘제주중앙로 힙&핫(HIP&HOT) 스탬프 투어’를 선보인다. 이번 스탬프 투어는 제주시 원도심에서 가장 번화했던 중앙로의 다양한 점포들이 참여한다. 투어에 참여하는 이들은 원도심 점포를 찾아 스탬프를 찍고, 선물도 받게 된다.

투어 참여 점포는 제주시 원도심에서 핫한 카페와 소품점, 먹거리 점포 등 다양하다. 참여 점포를 보면 고요산책, 풍류, 윤재커피, 컴플렉스커피, 헬렌앤마리, 관심사, 칼로리연구소, 무위, 관덕정분식, 푸릉바당, 럭키분식, 제주흑돼지떡갈비, 센잇, 신성떡집, 동문올레찐빵, 늘봄꽃집, 우생당, 한라미디어, 무사, 생기발랄청년몰 등이다.

‘제주중앙로 힙핫 스탬프 투어’에 참여하려면 고요산책 또는 생기발랄 청년몰 내에 있는 제주살램에서 투어 리플렛을 먼저 받아야 한다. 이후 각 점포를 찾아 스탬프를 찍으면 된다. 5곳 이상 방문한 뒤 고요산책에서 스탬프 인증하면, 상점가 컬러링 엽서 5종과 수채화 색연필 셋트를 받을 수 있다.

궁금한 점은 제주착한여행에 전화(☎ 064-782-5152)를 하거나 홈페이지( www.jejugoodtravel.com)를 둘러보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