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누적 기부금만 3억원, 제주의소리 나눔선도기업 7호로 가입
누적 기부금만 3억원, 제주의소리 나눔선도기업 7호로 가입
  • 고원상 기자
  • 승인 2023.10.24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내 인터넷신문사 제주의소리가 나눔선도기업 7호로 가입 후 기념촬영에 나서고 있다. /사진=제주의소리.
제주도내 인터넷신문사 제주의소리가 나눔선도기업 7호로 가입 후 기념촬영에 나서고 있다. /사진=제주의소리.

[미디어제주 고원상 기자] 제주의소리는 지난 22일 구좌체육공원 운동장에서 열린 ‘제15회 아름다운제주국제마라톤대회’에서 조성된 기부금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하고 ‘나눔선도기업’ 7호로 가입했다고 24일 밝혔다.

제주의소리는 가입식과 함께 ‘제15회 아름다운제주국제마라톤대회’ 참가비로 조성된 ‘ 아름다운 성금’을 도내 자립준비청년 지원성금, 청소년 장학금, 아프리카 브룬디 최정숙학교 도서비 등으로 전달했다.

‘아름다운제주국제마라톤대회’는 제주의소리가 기부와 나눔을 위해 2008년부터 매년 진행하는 대회로, 참가비 수익금을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하고 있다. 올해 대회에는 4천명이 넘는 참가자가 성금 마련에 힘을 보탰으며, 현재까지 누적 기부금은 3억원을 돌파했다.

문성윤 대표는 이날 “제주를 비롯한 지구촌 곳곳에 어려움에 처해있는 이웃과 공동체를 우리 모두가 보듬어야 한다”며  “기부와 나눔의 레이스 '아름다운제주국제마라톤대회'에 함께해준 기부천사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마라톤 참여자들에게 나눔의 영광을 전했다.

‘나눔선도기업’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지역경기침체 상황에서 도내 나눔문화를 활성화하고 지역사회 돌봄 공백을 해소하고자 출범한 중소규모 법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3년간 총 3천만원 이상의 사회환원을 약속하는 경우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문의는 제주사랑의열매(064-755-981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