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큐브엔터 측 "펜타곤 여원·옌안·유토·키노·우석과 전속계약 종료"
큐브엔터 측 "펜타곤 여원·옌안·유토·키노·우석과 전속계약 종료"
  • 미디어제주
  • 승인 2023.10.10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펜타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펜타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펜타곤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이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9일 큐브엔터는 "당사는 펜타곤 멤버들의 전속계약 만료 시점을 앞두고 멤버들과 오랜 시간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 신중한 논의를 거듭한 끝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과의 전속계약을 종료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7년이라는 긴 세월 당사와 함께 달려 준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늘 행복이 따르기를 기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펜타곤은 지난 2016년 데뷔했다. 팀명은 K-POP에서 중요한 5가지 덕목(보컬/랩, 댄스, 팀워크, 마인드, 끼)을 모두 충족하고 있다는 뜻이 담겨있다. 팬덤명은 유니버스. '고릴라' '감이 오지' '예뻐죽겠네' '빛나리' 등을 통해 인기를 얻었다.

다음은 큐브엔터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펜타곤을 아껴 주시고 사랑과 응원을 보내 주시는 유니버스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당사는 펜타곤 멤버들의 전속계약 만료 시점을 앞두고 멤버들과 오랜 시간 진솔한 대화를 나눴습니다. 신중한 논의를 거듭한 끝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과의 전속계약을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7년이라는 긴 세월 당사와 함께 달려 준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늘 행복이 따르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새로운 출발선에 선 펜타곤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주경제 최송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