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유빈, '라켓 박살' 권순우 테니스 선수와 결별
유빈, '라켓 박살' 권순우 테니스 선수와 결별
  • 미디어제주
  • 승인 2023.10.06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 유빈과 테니스 선수 권순우가 공개 열애 5개월 만에 결별했다. [사진=유빈 SNS]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 유빈과 테니스 선수 권순우가 공개 열애 5개월 만에 결별했다. [사진=유빈 SNS]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 유빈(35)과 테니스 선수 권순우(26)가 공개 열애 5개월 만에 결별했다. 권순우는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태국 선수에게 패한 뒤 라켓을 부수고 악수를 거부해 비매너 논란을 일으킨 바 있다.

유빈 소속사 르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두 사람의 결별 사실을 인정하며 "서로 응원하는 사이"라고 밝혔다.

앞서 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월 "유빈과 권순우가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는 게 맞다"며 교제 사실을 인정한 바 있다.

두 사람은 최근 결별한 것으로 보인다. 불과 2주 전인 지난달 20일 권순우가 항저우 아시안게임 출전을 위해 출국할 당시만 해도 "여자친구(유빈)도 응원을 많이 해줬다"고 말했기 때문.

또 비매너 논란을 일으켜 권순우가 자필 사과문을 본인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올렸던 지난달 26일에도 유빈은 '좋아요'를 눌러 묵묵히 응원했다.

 

아주경제 홍승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