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추석맞이 특별 프로모션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추석맞이 특별 프로모션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3.09.20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부 품목 최대 30~40% 할인 판매, ‘보름달 아래 윷놀이’ 이벤트도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이 추석 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사진은 중문면세점 입구 모습. /사진=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이 추석 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사진은 중문면세점 입구 모습. /사진=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이 오는 22일부터 10월 3일까지 추석맞이 특별 포로모션을 시행한다.

이 기간 동안 JTO 중문면세점은 일부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30~40% 할인 판매를 진행하는 한편, 일정 금액 이상 물건을 구매하면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추가로 시행할 예정이다.

특히 추석 연휴 기간인 오는 9월 28일부터 30일까지 사흘간 고객들이 선호하는 품목인 패션, 시계, 액세서리, 선글라스를 2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100% 선물을 증정하는 ‘보름달 아래 윷놀이’ 이벤트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도’가 나올 때까지 윷을 던지면 잡곡세트, 스팸세트 등 풍성한 추석 선물을 받을 수 있다.

JTO중문면세점 관계자는 이와 관련, “엔데믹 전환 이후 처음 맞는 장기간 연휴로 제주 여행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고물가와 경기 불황으로 위축된 소비 심리를 최대한 끌어올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JTO중문면세점에서 준비한 풍성한 상품들과 함께 풍요롭고 행복한 추석 연휴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은 공항과 항만을 이용해 제주를 출도하는 도민과 여행객 모두 연간 6회까지 이용할 수 있다. 구매 한도액은 1회당 미화 800달러이며, 주류 2병(미화 400달러까지)과 담배 10갑은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제주관광공사 인터넷 면세점(www.jejudfs.com)은 홈페이지와 모바일로 24시간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