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대한항공 항공권 30% 마일리지로 결제한다”
“대한항공 항공권 30% 마일리지로 결제한다”
  • 김민범 기자
  • 승인 2023.08.11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합결제 ‘캐시 앤 마일즈’ 이용 한도 확대 제공
마일리지 30%+현금 70% 항공권 결제 가능
대한항공 보잉787-9/사진=대한항공
대한항공 보잉787-9/사진=대한항공

[미디어제주 김민범 기자] 대한항공이 유용한 마일리지 사용을 위해 ‘캐시 앤 마일즈’ 서비스 이용한도를 상향한다.

대한항공은 지난 10일부터 ‘캐시 앤 마일즈’ 이용한도를 기존 20%에서 30%로 상향 조정한다고 11일 밝혔다.

‘캐시 앤 마일즈’는 항공권 구매 시 운임의 일부를 마일리지로 지불하는 복합결제서비스다. 소액 마일리지를 보유한 고객들이 보다 유용하게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서비스는 출발일과 판매 좌석 제한 없이 이뤄질 예정이다.

이번 이용 한도 확대로 인해 고객들은 대한항공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항공권 구매시 최소 500마일부터 최대 30%까지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다.

한국을 경유하는 여정이나 공동운항편, 다구간 여정 결제는 제외된다. 공제 마일리지 규모는 시즌, 수요, 노선, 예약 상황 등에 따라 각각 다르게 적용한다.

대한항공은 보너스 항공권을 신규 구매할 때 할인이 적용되는 ‘보너스 핫픽’ 서비스도 실시, 운영 중이다. 보너스 핫픽은 대한항공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마일리지 할인이 가능한 보너스 항공권 노선을 종합 안내해주는 서비스다.

분기별로 할인 노선과 출발 기간을 선정,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된다. 현재는 ▲일본 ▲중국 ▲동남아 ▲유럽 ▲대양주▲미주 노선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