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안재민 제주미니 대표 ‘꿈 지원단’ 위촉 “나눔 문화 확산”
안재민 제주미니 대표 ‘꿈 지원단’ 위촉 “나눔 문화 확산”
  • 김민범 기자
  • 승인 2023.08.02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꿈 지원단, 위기가정 아동을 역량 있는 인재로 성장하도록 응원
제주미니 “앞으로도 굿네이버스 나눔캠페인에 적극 동참하겠다”
2일(수), 굿네이버스 제주지부(본부장 권민정)는 제주미니(대표 안재민)과 제주 9호 꿈지원단 위촉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제주미니 안재민 대표의 모습./사진=굿네이버스 제주지부
2일(수), 굿네이버스 제주지부(본부장 권민정)는 제주미니(대표 안재민)과 제주 9호 꿈지원단 위촉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제주미니 안재민 대표의 모습./사진=굿네이버스 제주지부

[미디어제주 김민범 기자] 굿네이버스 제주지부가 지역사회 네트워크를 구축 중인 가운데 안재민 제주미니 대표를 ‘제주 9호 꿈 지원단’으로 위촉, 나눔 문화 확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안재민 제주미니 대표가 20일 굿네이버스 제주지부의 ‘제주 9호 꿈 지원단’으로 위촉됐다.

꿈 지원단은 국내외 위기가정 아동이 미래 사회의 역량 있는 인재로 성장하도록 응원하는 사업이다.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고 싶은 어른들과 꿈꾸길 원하는 아이들을 연결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아울러 직업체험 기회제공 등도 진행한다.

굿네이버스 제주지부는 나눔인성교육과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제주미니는 이번 굿네이버스 꿈지원단에 위촉됨으로써 꿈 응원메세지 전달과 함께 앞으로도 나눔캠페인에 적극적으로 동참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주지역 대표 크리에이터인 제주미니는 제주도의 고유문화와 콘텐츠를 발굴해 새로운 것들과 융합, 창조적인 사업적 가치를 만들고 있다. SNS 채널을 통해 약 32만의 팔로워들이 제주미니의 여행기를 함께하고 있다. 나아가 2023년에는 제주여행 공식홍보대사 및 제주도 소방홍보대사로도 위촉됐다.

안재민 제주미니 대표는 아이들을 향해 “확신이 든다면 끝까지 해보세요”라며 “뭐든 될 수 있습니다”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어 “이번 기회를 통해 아이들이 마음껏 꿈꿀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일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권민정 굿네이버스 제주지부 본부장은 “꿈을 찾는 과정 속 어려움에 맞닥뜨려 포기할 수도 있는 아이들에게 끝까지 도전할 수 있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제주지역 내 “굿네이버스 희망나눔꿈지원단” 꿈지원단 위촉은 굿네이버스 제주지부(064-805-420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