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 제주본부, 선풍기 100대 기탁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 제주본부, 선풍기 100대 기탁
  • 제주사랑의열매
  • 승인 2023.07.26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성안노인복지센터 이졍자 센터장, 서귀포시홀로사는노인지원센터 이은경 센터장, 제주시홀로사는노인지원센터 김종래 센터장, 농협은행 제주본부 고우일 본부장,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제주본부 고창균 본부장,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은희 사무처장, 초록우산어린이제단 제주본부 변정근 본부장, 농협중앙회 제주본부 윤재춘 본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성안노인복지센터 이졍자 센터장, 서귀포시홀로사는노인지원센터 이은경 센터장, 제주시홀로사는노인지원센터 김종래 센터장, 농협은행 제주본부 고우일 본부장,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제주본부 고창균 본부장,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은희 사무처장, 초록우산어린이제단 제주본부 변정근 본부장, 농협중앙회 제주본부 윤재춘 본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 제주본부(본부장 고창균, NH농협 제주지역 노조위원장)는 지난 24일, 제주농협 제주본부에서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나기 지원을 위한 선풍기 100대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에 기탁했다.

고창균 본부장은 “습도 높은 더위가 이어지면서 힘들게 생활하시는 우리 이웃들에게 반가운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후원금으로 운영되는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는 농업인의 건강한 삶과 농촌지역 활성화를 위해 ‘김장김치 나눔・다문화가정 모국방문 무료지원사업・농촌어르신 장수사진 촬영’ 등 다양한 나눔 운동을 실천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