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제주삼다수, 아이유와 함께 한 TV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제주삼다수, 아이유와 함께 한 TV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3.06.29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가 믿는 물, 제주삼다수’… 올해 두 번째 광고 캠페인 ‘한결’편
제주삼다수 광고 비하인드 컷. /사진=제주개발공사
제주삼다수 광고 비하인드 컷. /사진=제주개발공사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삼다수 브랜드 모델인 아이유의 2023 광고 캠페인 ‘우리가 믿는 물, 제주삼다수’의 ‘한결’편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제주삼다수는 지난 4월 처음 공개한 2023 광고 캠페인 ‘약속’ 편에 이어, 6월 ‘한결’편을 공개했다. 푸르른 제주 숲 속에서 촬영된 ‘한결’편은 아이유가 ‘평생’이라는 말의 의미를 되새기는 장면을 통해 앞으로도 지금처럼 제주삼다수의 한결같음을 이어가겠다는 다짐을 담았다.

광고 속 아이유는 청정한 자연을 배경으로 “한결같으니까, 평생의 물로 삼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제주삼다수가 올해 광고 캠페인 ‘우리가 믿는 물, 제주삼다수’를 통해 한라산 중턱 단일 수원지에서 취수한 우수한 원수와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바탕으로 25년간 변함없이 깨끗하고 안전한 수질을 강조하고자 하는 컨셉이다.

올해로 출시 25주년을 맞은 제주삼다수는 1시간마다 수질 모니터링을 진행하는 등 최고의 품질을 위한 체계적인 노력으로 깨끗한 수질과 맛있는 물맛을 자랑한다. 실제로 제주삼다수는 출시 이래 25년간 누적 매출 3조5000억 원을 넘어서면서 먹는샘물 1위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다.

‘한결’ 편 온에어와 함께 공개된 광고 비하인드 컷은 아이유의 몽환적인 분위기가 강조돼 삼다수 모델로서 맑고 깨끗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백경훈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올해 광고 캠페인을 통해 제주삼다수와 지난 4년간 건강한 시너지를 만들어오고 있는 모델 아이유와 함께 삼다수의 독보적인 수질 · 품질 안전성을 전달하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최고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며 25년간 지켜온 고객들과의 신뢰를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삼다수는 아이유를 4년 연속 모델로 발탁, 지난 2020년부터 오랜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