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기업 맘프로젝트, 창업도약패키지 선정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기업 맘프로젝트, 창업도약패키지 선정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3.06.15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레니얼 부모들의 육아 노하우 공유 플랫폼 ‘맘블리’ 운영 중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기업인 맘프로젝트(대표 김은주)가 2023년 창업도약패키지에 선정됐다.

15일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에 따르면 창업도약패키지는 창업 3~7년차 도약단계에 있는 성장 가능성이 높은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지원하는 중소벤처기업부 프로그램으로, 스타트업이 자생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사업모델 혁신과 자금, 시장 진입 등을 종합 지원하고 있다.

맘프로젝트는 밀레니얼 세대 부모를 위한 육아 노하우 공유플랫폼 ‘맘블리’를 운영하고 있다. 출시 이후 5개월 만에 육아 노하우 공유를 원하는 앰버서더 신청이 1300명을 넘었고, 현재 350개가 넘는 육아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

맘블리 김은주 대표는 “육아를 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와 해결방법을 맘블리 서비스에서 해결하도록 만드는 것이 목표”라며 “이번 창업도약패키지 선정을 통해 밀레니얼 부모들 모두가 맘블리를 통해 편리한 육아를 할 수 있도록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올해 창조경제혁신센터의 입주 공간 지원사업을 통해 발굴된 맘프로젝트는 이후 한국인터넷진흥원과 DB손해보험이 주관하는 ‘인슈어테크 스타트업 공동 육성 프로그램 4기’와 한국예탁결제원과 엠와이소셜컴퍼니가 주관하는 ‘K-Camp 제주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2기’에 선정되는 등 사업성을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