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16:49 (금)
NH농협은행제주영업본부, ‘사랑의 쌀 지원’에 2,000만원 후원
NH농협은행제주영업본부, ‘사랑의 쌀 지원’에 2,000만원 후원
  • 초록우산어린이재단
  • 승인 2022.10.20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도내 지역아동센터 아동에게 지원
※사진설명(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사진 1) 20일(목) 봉개지역아동센터에서  왼쪽부터 허정례 제주특별자치도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 김광수 제주특별자치도교육감, 문상철 NH농협은행 제주영업본부장, 박정숙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장이 사랑의 쌀 전달식을 진행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사진설명(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사진 1) 20일(목) 봉개지역아동센터에서 왼쪽부터 허정례 제주특별자치도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 김광수 제주특별자치도교육감, 문상철 NH농협은행 제주영업본부장, 박정숙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장이 사랑의 쌀 전달식을 진행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박정숙)는 지난 20일(목) NH농협은행 제주영업본부(본부장 문상철)의 후원을 받아 도내 지역아동센터 소속 아동 1,667명에게 ‘사랑의 쌀’을 지원하였다.

이번 지원은 쌀 수확시기를 맞이하여 쌀 가격 하락으로 시름을 격고 있는 농민들을 위로하고, 더불어 우리 농촌에서 생산된 쌀 지원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농협은행의 후원으로 마련되었다.

이날 아동들을 대신하여 ‘사랑의 쌀’ 전달식에 참여한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김광수 교육감은 “아무쪼록 이러한 지원이 사랑의 홀씨처럼 지역사회에 확산되기 바라며, 교육청 또한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번 지원에 후원한 농협은행 문상철 본부장은 “쌀 수확시기에 어려움을 격고 있는 농민들에게 조금이라도 위로가 되길 바라며, 우리 농민들이 수확한 이 귀한 쌀로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