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민구 “일 잘하는 검증된 일꾼 선택해 달라”
정민구 “일 잘하는 검증된 일꾼 선택해 달라”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2.05.31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근길 거리인사 시작으로 마을 구석구석 돌며 마지막 총력전
공식 선거운동 마지막날인 31일 정민구 후보가 마을 구석구석을 돌면서 마지막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
공식 선거운동 마지막날인 31일 정민구 후보가 마을 구석구석을 돌면서 마지막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시 삼도1‧2동 도의원 선거에 출마한 정민구 후보(더불어민주당)가 31일 공식 선거운동 마지막날을 맞아 출근길 거리인사를 시작으로 마을 구석구석을 돌며 지지를 호소하면서 막판 총력전을 펼쳤다.

정민구 후보는 “이제 선택의 날이 다가왔다. 제주의 지속가능한 미래와 행복한 삼도동 미래를 위해 일 잘하는 검증된 일꾼을 선택해 달라”며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가 우리의 삶을 바꾸고 삼도동을 바꾸고 제주의 미래를 바꾼다”고 전폭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그는 “늘 한 걸음 더, 언제나 주민과 함께하는 정민구에게 다시 한 번 일할수 있는 기회를 달라”며 “주민이 주인 되는 삼도동, 도민이 주인 되는 제주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정 후보는 “선거운동 기간 하루 종일 발품을 팔면서 열심히 뛰어다녔다. 진심을 다했고, 최선을 다했기에 후회는 없다”며 “그동안 저를 지지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린다. 꼭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